티스토리 뷰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오늘의 정보는 말 그대로 연회비 2만원 하는 KB국민카드로 공항라운지, 그것도 마티나나 스카이허브같은 일반 라운지에 더해 '마티나 골드' 라운지 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공항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커피 2잔까지도 무료로 이용가능한 궁극의 카드다.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 50초만 투자한다면 다음 공항은 두손에 맛있는 투썸 커피 두잔과 마티나 골드 라운지에서 럭셔리한 공항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오늘의 정보를 소개한다.



# 아무도 몰랐던, 아니 소수만 알았던 'KB 내고장사랑카드(플래티늄S)' 로 공항 라운지 

공항 커피 즐기기!







이름도 생소하다. 심지어 이런 카드가 있었는지 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먼저 이 카드의 경우 그냥 혜택은 없다고 보면 된다. 연회비가 해외겸용 3만원인데 기존 KB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보유자라면 2만원만 내면 된다. 국민카드는 거의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연회비는 2만원이라고 볼 수 있다. 여기서 카드 발급 받을 때 위의 마티나 골드 라운지 혜택을 받고 싶으면 꼭 '마스터 카드'로 발급받아야 한다. 비자 카드가 아니다. 또한 플래티늄 카드로 발급받을 때 '플래티늄'카드로 발급받으면 연회비가 10만원이다, '플래티늄S'로 발급받아야 한다. 플래티늄S는 플래티늄카드에 비해 연회비가 저렴한대신에 쿠폰지급과 같은 바우처 기능이 없는 카드라고 이해하면 된다.


여러분이 그래도 혜택도 궁금하실까봐 혜택을 올려봤다. 별로 우와 할만큼 놀랄 혜택이 없다. 빠르게 패스하자.






첫 번째 혜택인 인천공항 음료 무료 제공서비스이다.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인천공항에 투썸플레이스가 6개 이상이나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평소에 사먹어도 비싼 커피를 할인도 안되는, 기프트콘도 안되는 공항에서 2잔이나 무료로 준다. 대박이다.



투썸플레이스 커피의 위치이다. 쉽게 찾을 수 있다. 일1회, 월 3회까지 가능하다.



두 번째로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이다. 연2회 가능하며, 마스터 카드 전용이므로 비자카드가 아니라 마스터로 꼭 발급받자.





여기서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현재까지 아쉽지만 2터미널에서만 이용가능하다. 그 외에는 스카이허브나 일반 마티나 라운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이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꼭 2터미널로 가는 항공사를 이용하자.


그런데 여기서 아쉬운 점이 있다. 현재 투썸플레이스 커피는 1터미널에서만 가능하고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2터미널에서만 이용가능하다. 따라서 아쉽지만 한 곳을 포기해야하는데, 그래도 정 난 두개다 이용하고 싶고 시간도 많다! 하시는 분들은 일단 1터미널로 가셔서 입국을 하지 않아도 일반층에서 이용가능한 투썸에서 커피를 받고 무료 교통편으로 2터미널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정말 시간이 많은 분들에게만 추천한다. 아무튼 오늘의 정보를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며 오늘의 정보를 마친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