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자주가는 일본을 여행할 때 택시를 타본 분 있는가? 나도 일본을 여러번 여행을 갔지만 택시를 타본적은 없다. 왜 일본인들이 가까운 거리를 갈 때 자전거를 애용하는지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일본 택시가격이 상상을 초월하는 비싼 요금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정말 일본 여행시, 가까운 거리를 갈때 피치 못하게 택시를 이용해야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일본어도 못하는 나처럼 비싼 요금을 감수하더라도 목적지부터 말하는 것도 힘들고 혹시 빙 돌아가지 않을까 걱정도 된다.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할 정보는 일본여행에서 택시를 타야할 일이 있을 때 여러분의 상상을 초월하는 편리함과, 간편함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일본 택시 어플 사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 1분20초만 아래 정보에 집중한다면 일본에서 예기치 못한 택시 이용시 여러분이 일본어를 한마디도 못하더라도 기본 만원을 할인받고 아주 저렴한 요금으로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떠올리게 될 것임을 약속한다.



# 일본 택시 예약 어플 '재팬택시(Japantaxi) 이용법!



먼저 일본어를 몰라도 일본택시 어플을 이용하고 싶다면 먼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재팬택시' 혹은 'Japantaxi'라고 검색하고 어플을 다운 받으면 된다. 어플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모두 지원되니 절때 어려워 하지 말자. 어렵지 않다. 위와 같이 계정을 간단히 만들고 현재 위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특별할인코드'를 입력하면 기본 가입축하겸 500엔 할인쿠폰을 준다. 여기서 쿠폰코드를 나는 71EA5F를 쳐보았다.(이 쿠폰코드는 나와 전혀 상관없는 이익이 없는 쿠폰번호다. 오해하지 말길 바란다) 그러면 500엔 쿠폰이 생성되고 가입이 완료된다. 여기에 더해 두 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현재 구글페이로 결제를 연동시키면 500엔 할인을 추가 증정한다.


대박아닌가? 가입특별할인쿠폰 500엔+ 구글페이 사용 500엔 = 1,000엔(약 한화 만원)의 쿠폰을 그냥 받는 것이다. 이 위력은 여러분의 일본 여행에서 비싼 교통비 1회의 큰 절감효과가 있다.




일단, 얼마나 저렴하고 편한지 확인해보려면 가입을 완료한 재팬택시 어플을 잠시 닫고 구글 맵을 켜보자. 우리가 여행할 때 구글맵만큼 자주 보는 앱이 어디있는가? 바로 이 구글앱이 복잡한 재팬택시 어플을 너무나도 쉽게 한국인인 우리의 입장에서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숨겨진 꿀팁 정보 되시겠다! 바로 구글맵 앱을 키고 평소처럼 현재 위치와 목적지를 정해보자. 나는 흔하디 흔한 '오사카 난바역 -> 오사카 우메다역' 으로 가는 길찾기를 대중교통으로 해서 구글맵에서 검색해보았다. 여기까지는 일반 구글맵처럼 하면 되므로 절대 어렵지 않다.


이렇게 검색을 하면 구글맵 아래에 위 사진 첫 번째와 같이 검은색 택시 이모티콘이 보이며 예상 시간과 가격이 나와있는 신기한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별도의 설정은 필요하지 않다. 보면 난바역->우메다역까지 14분 정도 걸리며, 요금은 1,700엔~2,200엔 사이다. 그럼 아까의 1,000엔 할인방법을 적용(쿠폰+구글페이500엔할인) 신공을 쓴다면 실제 결제 금액은 700엔~1,200엔으로 대폭 절감된다. 비싸디 비싼, 그것도 오사카에서 택시가 한국 돈으로 7천원에서 많아봐야 12,000원이 되는 것으로 이정도면 한국 택시와 거의 비슷한 수준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지금까지 재팬택시와 구글맵을 이용한 편하고 효율적인 일본 택시어플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일본 여행시 어쩔 수 없이 택시를 이용해야하는 경우 이 방법을 꼭 기억하자. 할인쿠폰 덕분이라도 최소 한 번쯤은 사용해볼 만한 가치가 있고, 특히 3~4명 정도 여행을 갈 경우 이 어플을 한번 이용해서 목적지 까지 간다면 비용 절감효과도 있다.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당신, 대중교통이 안될 것을 대비해 다른 플랜을 대비해두어야 하지 않을까? 바로 그 때 오늘의 '구글+재팬택시 신공'을 기억하자. 당신의 여행이 난관에 빠질 때 멋지게 당신을 구해줄 것이다. 그럼 오늘의 정보는 여기서 마치며 다들 즐거운 하루 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