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만 보니 무슨 보험 광고나 패키지를 상품을 유도하는 상업 광고 처럼 보인다. 긴 설명은 필요 없다. 현재 SC플러스마일리지X하나투어가 엄청난 이벤트를 하고 있다. 무슨 처음에 에러페어(항공요금을 비정상적으로 저렴하게 잘못 공시)인 줄만 알았다. 그런데 에러페어가 아니다. 현재 정말 이 가격에 SC플러스마일리지 카드만 있다면 성수기에 홍콩으로 가는 대한항공 항공권을 할인 결제가 가능하다.


최성수기에 1~2주 앞두고 표를 예매하려 했지만 말도 안되는 가격에 포기한 분들, 해외가는데 국적기 한 번 타고싶은 분들, 홍콩을 좋아하는 분들 등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45초만 투자해 이 글을 읽어보자. 눈물을 머금고 성수기 90만원에 예약해야 하는 황금시간대의 표가 정말 조건 없이 30만원으로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지도 모르니까.



# 인터파크에서 SC플러스마일리지 카드와 연계한 항공권 검색&구매하기 한번에 알기~!




이런 설명까지 할까 말까 했지만, 그래도 인터파크 인터페이스가 생각보다 좀 어지럽게 되어있어서 간단히 찾는 방법을 설명드릴까 한다. 먼저 인터파크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간 뒤, 위에 보이는 사진 처럼 항공 -> 해외 항공 -> 주요도시 할인이라는 탭으로 천천히 따라 들어가면 된다. 그리고 아시아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생각보다 쉽다.





그럼 위와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여기서 '요금조건규정'에 SC플러스마일리지카드라고 보이는 항공권이 바로 SC플러스마일리지카드를 이용해 할인구매 가능한 항공권 되시겠다! 가격은 놀라울 따름이다. 드디어 하나투어도 SC플러스마일리지 결제로 특가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평소에는 스카이스캐너 같은 곳에서 항공권을 검색해보는 나로써 하나투어가 왠말이냐 싶지만 이 가격은 이 성수기 때 에러페어가 아니냐고 의심이 들 정도로 싸다.


정말 쌀까? 뭔가 낚시는 아닐까? 직접 조회해 보았다.



블로그를 포스팅하는 날짜가 8월 초이다. 출발일까지 3주도 안남은 최성수기 8월 24일 출국 / 8월 27일 입국 3박4일의 여정으로 조회를 해보겠다.



조회해 보니 대한항공 국적기가, 오전 11시 황금시간대 출국, 돌아오는건 오후 5:55분 귀국이라는 엄청 좋은 황금 시간대의 좌석이 대한항공으로 발권수수료까지 합해 약 30만원에 발권이 실제로 가능함을 확인했다. 여기서 만원정도의 발권수수료를 제외하고 SC플러스마일리지카드의 숨겨진 비용이나 추가 조건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대박이다. 지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어서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들어가 SC플러스마일리지 할인항공권 혜택이 되는 카드를 찾아보라. 뭐 할인해봤자 얼마나 하겠어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생각보다 조건이 좋은 항공권이 많다. 아마 앞으로도 하나투어와 SC플러스마일리지가 결합된 할인 항공권은 지속적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다.


그럼, 오늘의 정보를 알차게 활용하길 바라며 세줄 요약을 하며 꿀팁 정보를 마치겠다.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


댓글